관리 메뉴

★함께해요★

팔봉산 사가정역 근처 삼겹살 생고기 본문

함께해요/함께먹고

팔봉산 사가정역 근처 삼겹살 생고기

좋아요!! 2018. 8. 30. 23:09

 

고기를 찾는 아이에게 삼겹살을 먹이고자 팔봉산으로~!!

 

여기 생삼겹살이 맛있거든요.

 

 

고기집이 많다 보니 여기 저기 맛을 봐도

 

여기가 낳은 것 같아요

 

고기 잡내도 없고 순부두 찌게며

 

계란말이도 맛있고 ㅎㅎㅎ

 

 

음식이 나오는 순간 사진으로 남겨야 한다는

 

생각은 순식간에 없어지나 봅니다.

 

제대로 남기질 못했어요 ㅠㅠ

 

 

생삼겹살 2인분과 밥 한공기 시켰어요!

 

삼겹살 1인분 12,000원

 

공기밥 1,000원

 

 

 

 

 

먼저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가장 오른쪽에 물김치 보이시나요?

 

입에 착착 감기네요^^

 

 

 

 

 

요만큼이 2인분이에요 보기보다는 두툼합니다.

 

 

 

 

 

생삼겹살 불판에 올려주고 김치도 올리고

 

마늘도 올리고

 

울 딸은 먹다가 밥도 올리더라구요ㅋㅋ

 

 

 

 

 

 

노릇노릇 잘 구워졌죠?

 

구워지기 전에 계란말이와 순두부찌게도 나왔어요

 

 

 

 

 

 

찌게 옆에 살짝 계란말이 보이시죠? ㅎㅎ

 

순두부찌게는 끓일수록 더 맛있네요

 

고기 간 것도 들어가 있어서 밥에 비벼먹으면 굿!!!

 

 

 

 

 

 

 

 

2인분 다 먹고 1인분 추가요!!!

 

보이시나요?

 

밥이 올라가 있는거?

 

딸 아이가 쌈싸서 먹었는데 바삭바삭

 

입 안에서 터졌다네요 슈팅스타 터지듯이 ㅋㅋ

 

 

 

 

사가정역 근처에 있는 팔봉산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