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본문

함께해요/함께먹고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좋아요!! 2018. 9. 21. 19:44

치킨 먹고 싶다는 아이의 말 한마디에

 

아빠는 바로 주문 들어 간다~~~

 

덕분에 저도 함께 맛있게 냠냠!!

 

 

 

 

 

 

 

아빠는 근무중이라 시켜만 주고 먹지 못했다는....

 

 

 

 

 

 

 

 

 

매운 걸 못 먹는 아이를 위해 갈릭반!

 

매운걸 좋아하는 날 위해 핫양념반!

 

ㅋㅋㅋ

 

 

 

 

 

 

 

(근데 아이는 커서 매운 것도 제법 잘 먹는다)

 

(아빠는 몰랐을까? ㅎㅎㅎ)

 

 

 

 

 

 

 

아이는 은은한 갈릭맛이 좋은지 후라이드만 먹고

 

 

 

 

 

 

 

나는 매콤하면서 얼큰한 핫양념만 먹었다

 

입 가에 묻히고 먹는 바람에

 

입 주위가 매워 혼이 났다ㅠㅠ

 

 

 

신랑 덕분에 맛난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