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소풍 딸기눈꽃빙수 & 인절미눈꽃빙수(팥추가) 본문

함께해요/함께먹고

소풍 딸기눈꽃빙수 & 인절미눈꽃빙수(팥추가)

좋아요!! 2018. 7. 25. 18:53

지난 일요일에 시댁에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물왕저수지에 있는 소풍이라는 카페에 들려

 

팥빙수를 먹었어요

 

올 여름들어 처음 먹는 팥빙수 였답니다.

 

 

 

 

 

 

8시가 좀 넘어서인지 어둑어둑한데 여기는

 

조명으로 화려하구 꼬초 이쁘더라구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공간 같아요

 

딸 아이가 찍어 달래서 찍었는데

 

눈이 무시무시 ㅎㅎㅎ

 

 

 

 

 

 

여기는 빙수를 시키면 아메리카노 커피가 서비스로 나온다네요

 

그래서 손님이 엄청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딸아이는 딸기눈꽃빙수!

 

남편과 저는 인절미눈꽃빙수에 팥추가!

 

빙수에 팥이 빠지면 곤란하죠

 

저는 꼭 팥이 있어야 빙수가 빙수 같아서 ㅋㅋㅋ

 

 

 

 

 

카페안이 너무 시원해서 앉아 빙수를 기다리는 동안

 

몸이 추워지더라구요

 

 

 

 

 

딸 아이가 시킨 딸기눈꽃빙수!

 

딸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죠!!

 

딸기 시럽과 어우러져 맛있더라구요^^

 

빙수 얼음은 100% 우유

 

 

 

 

 

 

 

ㅋㅋ 제가 좋아하는 인절미눈꽃빙수

 

팥은 꼭 필수!!

 

양이 너무 푸짐했어요

 

 

 

 

 

인절미눈꽃빙수는 다 먹었지만

 

딸기눈꽃빙수는 너무 추워서 먹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도 반 정도는 먹은 듯 ㅎㅎ

 

 너무 추워 커피도 못 마시고 결국은 차 안으로

 

 

소풍 딸기눈꽃빙수 & 인절미눈꽃빙수(팥추가)

 

시댁에 가면 또 먹어야겠어요 야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