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바닐라 아이스크림 본문

함께해요/함께먹고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바닐라 아이스크림

좋아요!! 2018. 7. 9. 20:46

코스트코에 갔다가 아이스크림 시식을 했는데

 

부드럽고 달콤하고 입에 짝짝 달라붙는

 

아이스크림이지 뭡니까.

 

 

커클랜드 시그니춰 바닐라 아이스크림

 

2통이 들어있는데 살까 말까 고민하는데

 

신랑이 심심할때 먹으라고 카트에 담더라구요

 

ㅎㅎ 이럴 땐 모른척!

 

 

 

 

 

박스 사진인데 두 통이 들어있어요

 

한 통에 1.89L

 

양이 너무 많죠?

 

무게로 따지면 2kg 좀 못 되더라구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바닐라 아이스크림

 

박스를 열어보니

 

 

 

 

 

 

 

 

 

당분간 아이스크림 안 사도 되겠어요 ㅎㅎ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통 꺼내서 집에서 다시 맛을 보니

 

생각보다 더 많이 달더라구요

 

 

기분 안 좋을때 걍 막 퍼서 먹는지라

 

좀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ㅋㅋ

 

 

 

 

입에 촥촥 감기는 것이 쫀득함까지 느껴지네요^^

 

조금만 덜 달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칼로리 따지면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은 못 먹겠죠?

 

휴가를 대비해 살을 빼야 하는데 찔까 걱정입니다.

 

그래도 맛있는 것은 포기 못하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