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8가지 치즈가 들어 있다고? 본문

함께해요/함께먹고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8가지 치즈가 들어 있다고?

좋아요!! 2018. 10. 17. 21:59

딸 아이가 좋아하는 KFC!

 

징거버거를 너무 좋아해요

 

그런데 한동안 먹지 못해 오랜만에 찾았는데

 

신메뉴가 나온걸까요?

 

보지 못한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우~~와!

 

치즈가 8가지가 들어갔나봐요

 

 

 

징거버거 말고 이번엔 다른거 먹어 보라고

 

꼬셔서 시켰어요.

 

치즈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

 

저는 배가 너무 불러 있는 터라

 

사이드 메뉴만 먹을려고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박스를 시켰답니다.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박스는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1개,

 

감자튀김, 빵, 닭 날개

 

이렇게 세트로 나옵니다

 

가격은 9,900원!

 

 

 

 

 

 

 

사이드 메뉴도 양이 꽤 돼요.....

 

빵은 못 먹고 남겼다는^^

 

 

 

 

 

 

먹음직 하죠? ㅎㅎ

 

딸아이가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입에 잘 맛나 봅니다.

 

 

 

 

 

 

 

 

8가지 치즈 어떤 치즈들이 들어갔을까요?

 

보기에는 체다치즈만 들어간 듯

 

맛도 체다치즈 맛이 제일 강하다고 하네요

 

다른 것은 잘 모르겠다고 ㅎㅎㅎ

 

 

 

담엔 저도 먹어 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