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들어는 봤나?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ㅋㅋ 본문

함께해요/함께먹고

들어는 봤나?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ㅋㅋ

좋아요!! 2018. 5. 26. 18:52

이른 저녁으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들어는 봤나?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ㅋㅋ

 

 

 

 

 

간만에 신라면 먹어보네요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요즘엔 새로 나온 라면들도 많고 주부다 보니

 

신라면 보다 더 저렴한 라면만 먹었는데...

 

 

 

 

 

꼬마 손님도 있어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3봉지 뜯어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어떻게 맛있게 잘 끓일까요?

 

대부분 라면은 쉽다고 하는데 물조절 불조절

 

면발은 꼬들꼬들

 

저에게는 라면도 쉽지 않다는 ㅎㅎ

 

 

 

 

 

 

 

요즘엔 조리법을 잘 보는 편이에요

 

전에 새로 나온 라면을 기존 방법대로 끓이다가

 

망한 라면이 있었거든요 ㅋㅋ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칼로리

 

뜨~~~

 

국물에 밥도 말아먹어야 하는데...

 

그렇다고 안먹을쏘냐!!

 

 

 

 

 

 

 

저는 끓기 전에 스프를 먼저 넣어요

 

(조리방법대로 안하시네 조리법 잘 본다더니 ㅋㅋㅋ)

 

그래야 맛있는 것 같아서 ㅎ~

 

 

 

 

 

 

그리고 끓는 물에 라면 투하!!

 

에고! 다 끓여서 먹기 바빠 완성품을 못 찍었네요^^

 

밥까지 말아 먹고 지금 배가 너무 든든합니다^^

 

 

 

들어는 봤나?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