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연어 타르타르★ 본문

함께해요/함께하고

★연어 타르타르★

좋아요!! 2018. 4. 11. 21:38

 

 

울 집 신랑은 요리를 저 보다

 

잘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아이도 엄마요리 보다는 아빠 요리를

 

좋아해요ㅠㅠ.. 좀 서운하지만

 

그래서 신랑이 가끔 가족을 위해

 

요리를 해주니 좋아요

 

 

 

 

오늘은 ★연어 타르타르★

 

 

 

 

 

 

 

 

 

★연어 타르타르★ 데코레이션까지

 

먹음직 스러운가요?

 

 

 

 

자신의 요리를 위해 항상 모든

 

재료를 구입해 옵니다.

 

 

 

★연어 타르타르★ 를 위한 재료

 

 

 

 

 

 

 

 

먼저는 싱싱한 생연어

 

 

 

 

 

 

 

 

 

 

 

 

레몬, 올리브, 올리브유, 통후추,

 

 

 

 

 

 

 

 

 

 

 

 

레몬쥬스, 파프리카 등등

(아는 것만 ㅋㅋㅋㅋ)

 

 

 

 

 

 

 

 

 

 

 

 

 

맛은 새콤 달콤 시큼ㅋㅋ

 

연어가 싱싱해서 맛있었어요^^

 

★연어 타르타르★

 

덕분에 고급진 음식을 먹은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