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고소한 ▶▷켈로그 케이 레드 베리◁◀ 본문

함께해요/함께하고

고소한 ▶▷켈로그 케이 레드 베리◁◀

좋아요!! 2018. 5. 10. 21:55

앞으로 간편한 아침 식사를 위해 마련했어요

 

딸 아이가 아침에 밥 먹는게 너무 힘든지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해달라고 하네요

 

 

엄마의 입장으로 밥을 먹이고 싶지만

 

아이의 입장도 생각해서

 

간편한

 

고소한 ▶▷켈로그 케이 레드 베리◁◀

 

준비했습니다

 

 

 

 

 

 

 

 

 

아이에게 밥을 못 먹여서 좀 그렇긴 하지만

 

밥을 안하면 잠을 좀 더 잘 수 있다는 생각으로!!^^

 

 

 

 

 

 

 

 

 

 

 

고소한 ▶▷켈로그 케이 레드 베리◁◀

 

나트륨은 없을 것 같은데 꽤 들어있네요 ㅠㅠ

 

오~! 엽산이 들어있네요!!!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골고루 있네요

 

고소한 ▶▷켈로그 케이 레드 베리◁◀

 

우유에 먹으면 좋은 한끼가 될 것 같아요

 

 

 

 

 

 

 

 

 

 

 

 

 

 

 

고소한 ▶▷켈로그 케이 레드 베리◁◀

 

 

건조된 딸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 좋네요

 

맛은 시큼!

 

 

 

 

 

 

 

 

 

고소한 ▶▷켈로그 케이 레드 베리◁◀

 

우유에 섞어서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며칠간 아침 식사는

 

고소한 ▶▷켈로그 케이 레드 베리◁◀ 로!!!!!

 

 

 

 

 

'함께해요 > 함께하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뜨게수세미 선물  (5) 2018.05.16
담벼락에 핀 화사한 장미꽃  (8) 2018.05.11
트롤리 피자 젤리  (7) 2018.05.07
조카 어린이날 선물§소피&루비  (8) 2018.05.04
우박이 우두둑!!!  (5) 2018.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