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천연세제 과탄산소다 & 앙비 치약 본문

함께해요/함께하고

천연세제 과탄산소다 & 앙비 치약

좋아요!! 2018. 5. 2. 20:38

 

요즘 천연세제로 사람의 사랑을 받는 세제가 있죠!

 

과탄산소다, 베이킹소다, 구연산

 

저희집엔 이 모든 것이 있습니다 ^^

 

찌든때 뺄때 아주 좋거든요

 

 

 

특히 하얀 옷에 묻은 찌든때 아주 잘 빨립니다

 

과탄산소다 + 베이킹 소다 + 세제 섞어서

 

따뜻한 물에 담가뒀다 세탁기에 돌립니다

 

그럼 하얀 옷이 아주 깨끗해 지더라구요 ㅋㅋ

 

 

 

요즘 합성세제보다 천연세제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금방 금방 떨어지는 것 같아요

 

과탄산소다가 떨어져서 쿠팡에서 소다버블

 

과탄산소다를 구매했어요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가격이 싸고 세일까지

 

하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천연세제이니 몸에는 당연 좋겠죠?!!!

 

인공화학물 0% 

 

 

 

 

 

 

 

 

그런데 전에 사용하던 과탄산소다보다 입자가 크더라구요

 

 

 

 

 

 

 

 

 

일반 구연산 크기 정도!! 

 

 

 

 

버블 소다 과탄산소다를 주문했더니

 

보너스로 따라온 앙비 어린이 치약!

 

 

 

 

 

 

 

 

 

치아와 잇몸 클리너 베이비 자일리톨 이라네요

 

 

 

 

 

 

 

 

불소가 첨가 되지 않았다니 먹어도 되겠어요 ㅎㅎ

 

7세까지 사용이라는데 초등이 써도 되려나...

 

 

 

 

 

 

 

 

 

큰 거 한개, 작은거 한 개 두개가 들었네요

 

작은 거는 여행용으로 쓰면 좋겠네요

 

 

 

 

 

 

 

 

 

앙비 무불소 베이비 치약

 

딸 아이 애 거라 쓰지 않겠답니다.

 

초등이라나 뭐라나.....

 

 

 

 

 

 

'함께해요 > 함께하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카 어린이날 선물§소피&루비  (8) 2018.05.04
우박이 우두둑!!!  (5) 2018.05.03
김치사발면 행운 메시지  (4) 2018.04.29
아이가 보내 준 꽃 사진  (6) 2018.04.21
중랑천 튤립 꽃구경  (4) 2018.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