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생명수가 솟아나는 근원지 하나님의교회 새 예루살렘 본문

함께해요/함께알아보고

생명수가 솟아나는 근원지 하나님의교회 새 예루살렘

좋아요!! 2018. 12. 22. 16:50

물이 없으면 세상에 살아 갈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식물도, 동물도,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물입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영혼의 생명을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생명수입니다.

 

 

사람이 갈증이 나면 찾는 것이 물입니다.

 

길 가다 가까이에 편의점이 있으면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고

 

집에서는 정수기나 냉장고에서

 

쉽게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혼의 생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생명수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생수 즉, 생명수가 어디에서 솟아난다

 

알려주고 있습니까?

 

예루살입니다.

 

여름에도, 겨울에도 사시사철

 

생명수가 솟아나는 곳은 예루살렘입니다.

 

 

 

생명수가 솟아나는 예루살렘은 어디일까요?

 

중동에 있는 예루살렘을 알려 주고 있을까요?

 

아닙니다.

 

그곳에서는 우리의 영혼의 생명을 위한

 

생명수가 없습니다.

 

다 아시다시피 그곳은

 

전쟁으로 피폐해진 곳 입니다.

 

 

 

성경에서 알려주는

 

생명수가 솟아나는 예루살렘은 어디일까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생명수가 솟아나는 근원지는 하늘에 있는

 

우리 어머니라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생명수가 솟아나는 근원지는 바로 하늘 어머니입니다.

 

 

그렇다면 인류는 영혼의 생명을 위해

 

어디로 가야 할까요?

 

새 예루살렘 되시는

 

하늘 어머니가 계시는 곳으로 가야합니다.

 

그래야만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곳이 어디일까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게

 

새 예루살렘 되시는 하늘 어머니가 계시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는

 

모든 것을 소성케 하는 권능이 있습니다.

 

 

 

 

 

하늘에서 범죄하고 그 죄로 죽을 수 밖에

 

없었던 우리들이 소성함을 얻을 수 있는 생명수!!

 

 

 

 

 

 

새 예루살렘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통해

 

우리는 사망 죄라는 죽음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생명수가 솟아나는 근원지인 하나님의교회로 나아 와야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늘 어머니께서 모든 인류에게

 

"오라"

 

"생명수를 받으라"

 

부르시고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늘 어머니 주시는

 

생명수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