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페이퍼 과자&색종이 과자 본문

함께해요/함께먹고

페이퍼 과자&색종이 과자

좋아요!! 2018. 11. 24. 22:44

언제부턴가 색종이 과자 색종이 과자 소리가

 

제 귓가에 계속 맴돌더라구요

 

ㅋㅋ 딸 아이가 사달라는 소리였죠

 

 

종이 과자더라구요

 

어릴적 테이프 과자는 먹어 봤는데

 

요즘엔 종이 과자로 업그레이드 됐나봐요

 

 

아빠가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양도 엄청 많네요

 

 

 

 

세가지 맛으로 많은 양이 배달 되었어요

 

가격도 꽤 할 것 같은데....

 

이래서 아이들은 아빠를 더 좋아하나 봐요

 

말 하면 다 사주는 아빠 ㅋㅋㅋ

 

 

 

 

원산지가 독일이였네요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ㅎㅎ

 

 

 

 

 

포도맛, 딸기맛, 산딸기맛이에요

 

하나씩 먹어봤는데 먹을 만 하네요

 

어릴적 추억의 테이프 과자랑은 씹는 느낌이 다르네요

 

 

 

 

 

아이가 엄청 좋아합니다.

 

금방 없어질 것 같다며 미리 많이 먹을 것을

 

예고하네요 ㅎㅎㅎ

 

 

페이퍼 & 색종이 과자

 

떨어지면 또 사달라고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