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천안 명물 호두과자 본문

함께해요/함께먹고

천안 명물 호두과자

좋아요!! 2018. 11. 20. 17:08

신랑이 지방에 다녀오면서

 

천안 휴게소에 들려 호두과자를 사왔어요

 

 

다른 호두과자도 맛있지만

 

천안 휴게소에서 파는 호두과자가

 

더 맛있더라구요^^

 

 

 

 

 

제일 큰 걸로 샀나봐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어도 맛있거든요

 

 

 

 

 

 

호두도 큼직하게 들어 있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호두과자

 

아이들 간식에도 좋은 호두과자^^

 

(꼭 광고하는 느낌이네요ㅋㅋㅋ)

 

 

 

 

 

 

먹다 보면 10개는 기본 금방 사라집니다.

 

사오자 마자 세줄 뚝딱 했습니다.

 

 

 

 

 

 

 

겉에 있는 빵은 촉촉하고

 

속에 들어 있는 팥소도 달콤 부드러워요

 

 

 

 

 

 

 

호두가 꽁꽁 숨었네요 ㅎㅎ

 

호두과자 잘못사면 호두에서 냄새가 나는데

 

천안 휴게소 호두과자는 냄새 걱정 없어요

 

그래서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남은 건 이렇게 밀봉해 냉동실에 저장!!

 

먹기 30분 전에 꺼내 놓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또 먹을려고 미리 꺼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