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함께해요★

남양주 축령산 휴양림에서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ㅎㅎ 본문

함께해요/함께하고

남양주 축령산 휴양림에서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ㅎㅎ

좋아요!! 2018. 10. 20. 16:17

물 좋고, 공기 좋은 남양주 축령산 휴양림에서

 

점심으로 목살과 함께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여럿이 먹으니 맛이 더 좋더라구요

 

 

 

 

 

 

 

목살, 삼겹살, 쌈 싸먹을 갖은 야채,

 

삼겹살 구울 때 김치가 빠지면 안돼죠 ㅋㅋ

 

 

 

 

 

고기에 쌈 사먹을 파채도 함께^^

 

파채와 함께 먹으며 더 맛있어요

 

궁합도 좋고

 

삼겹이는 차가운 음식, 파채는 따뜻한 음식

 

 

 

 

 

구운 달걀 먹으며 고기가 익기를 기다립니다

 

 

 

 

 

평상시 보다 배는 먹은 것 같아요

 

공기 좋은데서 먹으니 먹은 것 같지 않게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엔 밥도 볶아서 ㅋㅋ

 

 

 

 

다 먹고 나서 어찌나 배가 부르던지...

 

 

남양주 축령산 휴양림에서 힐링하고

 

식사도 맛있게 하고

 

즐거운 날을 보냈네요^^